홀 카드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플레이어가 처리하는 개인 포커 카드입니다. 이는 실시간 홀덤 핸드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이 처리한 홀 카드를 플레이하면 딜러는 테이블에 세 장의 카드를 더 공개합니다. 이것을 플립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폴드하지 않았다면 이제 체크, 콜, 레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뒷면이 아래로 향하게 된 두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이것을 홀 카드라고 합니다. 그들은 핸드가 나올 때까지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비공개로 비밀로 유지됩니다. 손을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홀 카드와 커뮤니티 카드 간의 상호 작용은 포커 전략의 필수적인 측면이며 품질, 유용성 및 숨겨진 카드의 가능한 조합에 대한 숙련된 판단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손에 있는 카드 2장과 커뮤니티 카드 2장을 받으면 레이즈할지 체크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는 이전 플레이어의 행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면 딜러는 테이블 위에 앞면이 보이도록 카드 3장을 딜링합니다. 이것을 플롭이라고 합니다. 카드 중 하나가 노출되면 실수가 될 수 있으며 노출된 카드를 덱에서 꺼내 복구한 다음 다시 섞어서 다시 잘라야 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거래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홀덤 웹사이트와 기타 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여기로 갈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홀덤 배포자의 플레이어에게 홀 카드라고 알려진 두 개의 개인 카드가 제공됩니다. 카드는 플레이어가 소유하며 대결이 있을 때까지 다른 플레이어에게 숨겨집니다. 이 기간에는 도박꾼이 콜, 레이즈 또는 폴드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베팅 라운드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전화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인 테스트 옵션도 있습니다. 비공개 카드 2장 외에 모든 참가자는 게임 보드를 구성하는 커뮤니티 카드 5장을 받습니다. 이를 턴(turn), 플롭(flop), 리버(river)라고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포커 핸드를 만들기 위해 홀 카드와 함께 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높은 순위의 핸드가 키커와의 타이브레이크에서 승리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홀 카드 중 가장 가치 있는 카드입니다.


  온라인 홀덤 포커(Online Hold'em Poker)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소유한 카드를 사용하여 손을 만드는 카드 게임입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핸드가 팟을 획득합니다. 포커 게임 중에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베팅 기간이 있습니다. 간격은 플레이어가 나쁜 패를 가지고 있을 때 손실을 줄이고, 승리할 경우 승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없는 두 개의 홀 카드가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강점과 커뮤니티 카드를 사용하여 강력한 핸드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평가하기 전에 카드를 뒤집어서 처리합니다. 플레이어는 대결 중 언제든지 홀 카드를 보여줄 수 있으며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옵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홀 카드가 처리되면 플레이어는 딜러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작하여 베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체크, 콜, 레이즈를 할 수 있습니다. 손을 들거나 콜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베팅 금액을 걸어야 합니다.


  허세를 부리고 있다면 손을 보여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전략이 드러나지 않도록 상대의 눈빛과 몸짓을 주의하세요. 또한 테이블에 플레이어가 적은 상황에서는 바보가 되기가 더 쉽습니다. 허풍은 초보자나 플레이어가 마스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수행되면 온라인 홀덤에 대한 전반적인 전략의 일부로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베팅 규모, 에퀴티 등 블러핑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