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테이블에서 스몰 블라인드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는 각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최소 베팅 금액의 절반을 기여합니다. 스몰 블라인드의 위치는 "버튼"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버튼 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포스트플랍 이후 베팅 라운드에서 마지막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체계적인 방법으로 플레이한다면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빚은 레이즈나 콜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들어올리다.


  플랍 이전의 베팅 단계는 포커 게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는 팟의 크기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며 플레이어가 손으로 플레이하도록 장려합니다. 그러나 베팅이 증가한 후 더 작은 블라인드에서 폴드하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베팅을 하지 않으면 다음 게임에서 큰 블라인드와 작은 블라인드를 모두 지불하게 되어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온라인 실시간홀덤  이해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헤즈업 게임을 할 때 버튼 위에 있는 플레이어가 플립하기 전에 가장 먼저 이동합니다. 그 이유는 왼쪽 플레이어가 이미 필수 베팅(블라인드라고 함)을 걸었기 때문입니다. 후발 포지션에 있는 사람들은 레이즈를 통해 종종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매우 강한 핸드를 보유하지 않는 한 상대방이 베팅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당신이 열등한 패를 가지고 있고 상대가 비슷한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위험합니다. 이 경우 최고의 승리 기회를 위해 적절한 커넥터나 포켓 페어를 사용하여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튼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스몰 블라인드라고도 알려진 강제 베팅을 합니다. 베팅은 일반적으로 더 큰 블라인드보다 적으며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도록 권장합니다. 빅 블라인드에 있는 플레이어는 베팅을 콜해야 하며,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면 베팅을 레이즈해야 합니다. 이 경우 메인 포지션의 블라인드에 있는 플레이어가 금화 10개를 넣습니다. 콜은 언더더건 플레이어에게 전달되며 플레이어는 레이즈 또는 폴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대형 블라인드와 버튼을 모두 처리하지 않습니다. 시각 장애인이 자신의 위치에 올 때까지 기다리거나 즉시 손을 얻기 위해 필요한 금액을 입금해야 합니다. 기한 내에 지불하지 않으면 배포됩니다. 블라인드는 플레이되는 각 핸드에 따라 테이블 주위를 이동하는 필수 베팅입니다. 또한 플립 후 레이즈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제한하여 플레이를 장려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동크 베트는 플레이어의 사전 플랍 범위에 있지 않은 베팅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실수이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성공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플레이어가 팟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건전하지 못한 손으로 연주되기 때문에 이름이 좋지 않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또한 상대에게 귀하의 플레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허풍의 가능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베팅이 언제 이익이 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더 작은 블라인드로 플레이하는 경우 더 큰 블라인드를 강탈하기 위해 베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돈을 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상대방에게 자신의 핸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게 되므로 주의해서 수행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위치에서 벗어났을 때 동크 옵션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이동 능력을 판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